본문 바로가기

FOOD MAP/서울 & 경기

왕십리 - 감성 이자카야 맛집 와시리 '사시미와 토마토 스튜가 맛있는 술집' 모듬회, 후토마키, 명란구이, 오코노미야키, 바지락술찜 등 데이트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내 돈 내산 리뷰, 오늘은 왕십리의 이자카야 '와시리'를 다녀왔습니다.


와시리 (서울 성동구 하왕십리동 966-16)

위치는 왕십리역 오거리, 11번 출구에서 200m 거리에 있습니다. 예약은 전화로 가능하고, 홀이 크지 않은 편이니 미리 일정 잡아 예약하고 가세요!

영업시간 : 월~토 17:00~0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 X


대표적인 메뉴로는 토마토 스튜, 사시미, 메로구이, 명란 구이 등. 가격대에 비해 양이 충분하지는 않은 편이기에 저희는 저녁 먹지 않고 넷이 가서 5개를 주문했어요.

아, 잘 먹는 돼지 네 명입니다.^^

모듬사시미 - 중

광어, 도미, 연어, 참치, 고등어, 계절 생선 등 6~7 가지로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모듬 사시미!

1월 기준 계절 생선은 대방어였나 봐요! 회 전문집이나 수산시장 못지않은 선도에 여러 가지 종류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항상 주문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명란구이, 후토마키

명란구이는 특별하지는 않지만, 기본에 충실했습니다. 요즘 명란이 비싸다는데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후토마키는 강추! 적당한 크기에 사시미, 새우튀김이 알차게 들어있는데, 얘네가 입안에서 아주 춤을 춥니다.ㅠㅠ 회와 새우튀김, 계란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리고, 야채들과 어우러져 식감, 맛 모두 잡았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오코노미야키, 바지락술찜

오코노미야키는 두꺼운 편이지만 야채와 해산물이 가득 들어있고, 반죽도 조리도 잘 되어 바삭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바지락술찜은 주문하실 때 스파게티 면 추가 필수!

바지락술찜 또한 기본은 하는 맛이고, 국물요리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무난하게 주문하기 좋아요.


감성적이면서 맛도 있는 이자카야, 왕십리 데이트 코스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주류도 사케, 와인, 하이볼, 소주, 맥주 등 없는 게 없어요!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약하신 분들도 기호에 맞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의 이자카야를 찾으신다면 와시리 방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