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MAP/서울 & 경기

용산 용리단길 태국음식 쌀국수 맛집 '쏭타이치앙마이' 신용산 본점 분위기 좋은 데이트 저녁 식사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신용산역과 삼각지역 사이 위치한 용리단길의

태국음식 맛집 '쏭타이 치앙마이'입니다! 사전 정보 없이 방문하였는데도 인상적이었어서

여러분께 도움이나 참고를 드리고자 합니다! : )


쏭타이 치앙마이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73-4 1층)

위치는 아래 네이버 지도 상 용리단길 기준,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가시면 빌라들이 있는 막다른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문 당시 주말 저녁이라 네이버 예약 이용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1:00

주차: O, 매장을 마주보고 있는 왼쪽 대각선 상 주차장 이용 가능하나, 크기가 협소하니 주차 필요하시면

방문 전 전화 필수!

여기서 꿀정보!! 네이버 예약 시 선결제 이용하시면 금액 이용권 (3만5천 / 5만)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혜택이 있어요!!

저도 방문 당시 주말 저녁이라 예약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계산할 때 별도로 말씀 안 드려도 센스 있는 직원분께서

먼저 적용을 해주시더라구요 ^_^ 편리하게 예약 후 방문도 하시고, 할인 혜택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는 태블릿을 이용하여 자리에서 하시면 됩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

아롱이쌀국수, 팟카파오무쌉 (볶음밥), 팟씨유탈레 (볶음면), + 입가심 텃만꿍 (1pc, 새우튀김)! 이름 어렵네요..

메뉴가 아래 외에도 매우 다양하고, 이미지도 잘 안 보이니 네이버에 등록된 메뉴 보시면 편할 것 같아요!

출처 - 네이버

예약하고 가서 그런지? 아니면 우연히 좋은 자리가 나서인지 모르지만, 입장해서 예약여부 확인 후 독립적인 공간의 테이블로 안내해 주셨어요!

널찍한 공간과 따뜻한 인테리어에서 오는 분위기가 매우 좋았어서 매우 만족!

완벽히 다른 테이블과 차단되어 있지는 않지만, 뭔가 저만 있는 느낌이 들어서 매우 편했습니다 :)

이 부분이 저는 대만족 포인트!

쌀국수와 한 컷

아롱이쌀국수

사골로 우려낸 국물에 여러 가지 재료가 들어간 가장 기본적인 쌀국수 메뉴입니다! 제일 먼저 나왔어요.

국물이 맑아 보이는데 너무 깊어요... 술 안 먹었는데 시원하게 해장되는 느낌!!!

저 고기가 아롱사태라서 아롱이 쌀국수겠죠? 너무 부드럽지만 약간의 식감도 있어 너무 잘 어울렸고

면은 일반 쌀국수 면입니다!!

* 고수가 싫으신 분은 주문 전 말씀하셔야 해요!!

팟카파오무쌉 (볶음밥)

두 번째로 나온 메뉴는 볶음밥, 팟카파오무쌉 - 이름 어렵다.. 계속 어렵다..

돼지고기 안심(민찌)을 매콤하게 볶았다고 해요. 태국 대표 볶음밥 중 하나라고 합니다 :)

고기에 간이 있어 밥과 꼭 같이 드세요,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팟씨유탈레 (볶음면)

세 번째로 나온 메뉴는 팟씨유탈레 - 볶음면입니다!

한 입 먹고 든 생각은.. 독특하다? 분명 간장맛인데.. 달짝지근하고.. 약간 새콤한 맛도 나요.

근데 신기한 건.. 자꾸 손이 갑니다.. 자기 전에 천장 보면 생각날 맛이에요 ㅋㅋㅋㅋㅋ 중독성 있는 메뉴!

해물 + 납작한 파스타 페투치니 면 사용한 것 같아요.

태국식 간장 볶음 양념 파스타(ㅋㅋ)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텃만꿍

마지막 디저트 겸 입가심 겸으로 시킨 새우튀김 요리 텃만꿍! 방문 전에 이 메뉴보고 꼭 맛보고 싶다고 생각했고,

안 먹고 가면 후회할 것 같아 배부르지만 1pc만 시켜 보았어요. (새우튀김에 미친 자)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튀겨 주시는지, 안 먹었으면 진짜 후회할 뻔. 너무 맛있어요. 겉은 매우 바삭하고..

안에는 뜨겁고 촉촉한 새우살이 있어요.

유자소스가 같이 나오는데, 그냥도 한 번 드셔보시고, 유자소스에 찍어서 한 번 드셔보세요.


저는 사실 태국, 베트남 요리 전문점을 가보는 게 처음이었고, 다른 맛있는 것들이 많은데 굳이 베트남이나 태국요리?

라는 고정관념에 살았는데... 저는 우물 안 개구리였어요.. 매장 분위기, 서비스, 음식 맛 모두 만족!

재방문 의사가 벌써 드네요 ㅎㅎㅎ 나중엔 대중교통 이용해서 하이볼까지 조지.. 아니 즐기고 싶네요ㅎㅎㅎㅎㅎ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다음에 또 맛집 들고 찾아뵙겠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