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MAP/서울 & 경기

왕십리, 한양대거리 - 마라전골 유린기 요리주점 중화풍 요리 맛집 : '용용선생' 데이트, 회식 추천! 분위기 좋게 한잔!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곳은 연말 송년회로 회식 차 방문했던 왕십리 한양대 맛집 '용용선생 - 龍龍先生'입니다!

개인적인 내돈내산 후기이니 방문예정이신 분들은 가볍게 참고만 부탁 드려요 :)


용용선생 - 龍龍先生 (서울 성동구 행당동 19-7 1층)

위치는 한양대 먹자골목? 술집골목 아시죠? 그쪽 내부에 있어요. 왕십리 역에서 오시는 분들은 6번 혹은 13번 출구!

목요일 저녁 6시 30분 기준 웨이팅 순서 1번이었습니다! 체인점이 많으니 지점별로 꼭 알아보고 방문하세요!

영업시간 : 월~토 16:00 ~ 02:00 / 라스트오더 01:15

일 : 16:00 ~ 00:30 / 라스트오더 23:45

주차 : X


노란빛 + 용 선생님 캐릭터 + 한문 네온사인을 발견 하셨다면 잘 찾아가셨습니다!

약간 상하이와 마카오의 감성을 섞어놓은 느낌의 분위기였어요. (아님 말고.. 둘 다 안 가봄..ㅋㅋ)

대표적인 메뉴 3 대장은 화산마라전골, 고추 바삭 유린기, 마라 교자!

저희는 4인이라 4인 SET를 주문했고, 위의 3 대장 인기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는 것 외에 두 가지가 더 나왔어요!

  • 흑후추우삼겹 & 홍콩식 닭냉채

안주 메뉴는 더욱 다양하나 사진이 없으므로 더 필요하신 분들은 네이버를 이용해 주세요 ㅎㅎ

주류도 하이볼, 고량주, 중국맥주, 소주 등 매우 다양해요!! 어느 분과 방문하더라도 취향껏 즐길 수 있다!!!

내부 분위기는 어두운 편이고, 테이블이 대부분 4인 테이블 1개 + 기본 의자 4개로 되어 있어요.

겨울철이고 대체적으로 짐들의 부피가 커, 짐을 따로 둘 수 있는 의자나 비닐백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직원분께 따로 문의드려도 없다고 하시고.. 저희 짐은 모두 땅바닥행 : -(

비닐백이라도 하나 만들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하지만 술 먹는데 아무렴 어때요 안주 맛과 술맛, 분위기가 중요하죠^^!


화산마라전골

시그니쳐 메뉴죠, 가장 먼저 나온 메뉴! 15분 이상 끓여야 해서 제일 먼저 준비해주시는 것 같아요.

적당한 마라향, 적절한 향신료의 간, 적당한 맵기!!! 완벽했습니다. 마라탕임에도 국물이 깔끔해요.

저는 고수향이나 향신료 향 심한 건 먹지 못하는데 전혀 거부감이나 이질감 없이 맛있었어요!!!

더 맵거나 더 자극적이고, 향신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 시 따로 문의드려보세요.

고추 바삭 유린기

또 다른 시그니쳐 메뉴죠, 마라전골 끓이면서 나온 유린기로 튀김 바삭하고, 안 쪽에 고기 촉촉하고.

지금 아래 사진 보고 생각나시는 그 맛이에요 ㅋㅋㅋㅋㅋ

 
 

흑후추우삼겹

완벽한 소주안주 맥주안주 고량주안주 하이볼안주.

이것 또한 중국 향신료가 들어가 간이 좀 있습니다. 고로 술안주로 제격이라는 거죠? 맛있었어요.

홍콩식 닭냉채

뱅이소면에 중국 향신료로 간 하고, 골뱅이소면 대신 닭고기 들어간 느낌? 하지만 자극적이지 않고

심심하게 계속 손이 갔어요. 역시나 술안주로 제격 :)

마라 교자 & 꽃빵 & 크림새우

방금 사진첩 보면서 생각났어요.. 꽃빵이랑 크림새우도 먹었다는 걸.. 이거 시키기 전에 이미 취기 올라와서

까먹고 있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마라 교자는 중국음식점 군만두 비주얼에 마라 만두소가 들어있어요.

역시 맵지 않고, 은은한 마라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겉바속촉이 예술!

꽃빵 또한 담백하고 고소함 + 연유 달달함! 마라 교자, 유린기 드신 후 부족하시면 추천드려요 ㅎㅎ

 
 

크림새우도 바삭하고, 새우 통통하고.. 그러고 보니 거의 안주를 휩쓸었네요 ㅋㅋㅋㅋ

보통 흔히 접하는 크림새우 맛입니다 :)

오늘의 용용선생 포스팅은 여기까지!

체인점으로 지역별 맛과 서비스 등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가 다녀온 지점, 개인적으로 느꼈던 부분들을

공유드린 것이니 어디까지나 참고만! 해주세요 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반응형